황제오리(부천점)
부천시민을 위한 건강보양식오리요리전문점'황제오리'입니다. 병후회복,허약체질,혈액순환 및 숙취해소에 도움을 주는 참옻오리,한방오리백숙을 주메뉴로 조리합니다. 육수는 10여가지의 한약재를 사용하여 9시간동안 정성을 다해 끓여내어 준비하고 있습니다.

가맹점모집
맛 집
한 식
일 식
중 식
양 식
뷔 페
인도음식
카 페
호프,주점
떡 집
상 호 명 황제오리(부천점)
전화번호 032-329-8338
영업시간 11:00~22:30
테마 몸보신,가족모임,회식,친구모임
주소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심곡동 296-7
찾아가는길 부천소방서 옆 영제빌딩 2층
쿠폰
홈페이지 http://duck.justweb.co.kr/



GS백화점맛집,부천맛집,부천중동맛집,몸보신요리,오리,옻오리,오리주물럭,오리로스구이,삼계탕,한방삼계탕,옻삼계탕,오리한방백숙
가족모임,회식,친구모임,동창회,계모임,소주한잔,퇴근후한잔,중동맛집,초복,중복,말복,어버이날,송년회
예슬이맘 (2012-11-26)
점수 : 9 찬성 1148   의견쓰기

가족모임이 있어 방문했습니다.
1. 주차시설이 너무 잘 되어 있어 편합니다. 중동에 주차시설이 제대로 되어 있는 곳이 별로 없습니다.
2. 오리에서는 냄새도 없고, 아주 깔끔했습니다. 기본찬도 맘에 들어요.
3. 사장님 인상 좋으십니다.
4. 따뜻한 방에서 오리를 먹으니, 몸보신 최고입니다.

여기 추천합니다.
leejio (2012-05-27)
점수 : 5 찬성 1189   의견쓰기

서비스가 영 형편없네요
주말저녁에 둘이서 삼계탕 먹으러 갔는데 주문할땐 가만히 주문 받아 놓고는 5분이나 지나서 다시 와서는 삼계탕이 안된다고 하더군요
그럼 삼계탕 간판은 왜 달아 놓은건지..
나갈때도 사장이란 사람은 얼굴도 안 마주치고..
손님이 좀 있던데 시가 걸리는 음식이라 주문을 안받는 느낌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이 계절에 삼계탕을 안할리가 없겟죠
삼계탕 간판을 내리던가..
음식은 먹어보질 안아서 맛은 모르겠지마 이런 불량 서비스 집은
절대 가면 안됩니다
침이라도 뱉어 주고 싶은 심정
점수는 0점인데 0점짜리가 없네요
이글 달려고 회원 가입까지 햇네요
RE
황제오리 (2012-05-29 21:12:00) 점수 : 7
더티히어로 고객님! 황제오리 마당쇠입니다 그날 손님왔다 가신것은 생생히 기억이납니다. 먼저 황제오리 마당쇠 로서 고객님께 실망을 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사실 오늘 이 내용 보기전 까지 그날 고객님께서 자리가 마음에 안들어서 가신것으로 착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런 내용을 직원이 이야기를 안해주니까 내용을 모르고 있었습니다. 방금 직원들과 이야기 하여 모든 사실을 알았습니다 입이 열개라도 할말이 없습니다 고객님게서 자리에 앉자마자 주문을 받았어야 되는데 워낙 손님이 많아 복잡하여 약4분경과후 삼계탕 주문을 받고 주방에 주문이들어가고 주방에서는 그날 삼계탕30마리을 준비했는데 모두 나가고 없어서 홀 직원한데 삼계탕이 안된다고 이야기 할적에 직원이 바로옆에서 밑반찬 담다가 그말을듣고 즉시 고객님께 이유도 설명없이 "삼계탕이 안됩니다"만 대응한 우리직원의 실수도 인정합니다 5분동안 계신것도 인정합니다. 고객님! 모든것 이해좀 해주시고 한번오세요! 쿨하게 저희 잘못 용서하시고 제가 한번 쏠게요! 그리고 이렇게 지적해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밥장사 처음해보는 놈이라 이러면서 많이배우고 직원들 교육도 다시한번 시킵니다 이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 저희 황제오리에 오셔서 잘못된점을 지적하시면 제가 상황에 맞게금 포상 하겠습니다 잘한것보다 잘못된것 많이 알려주시고요 그리고 사전예약 안하시면 자리가 없거나 쬐끔 복잡하오니 꼭 사전예약 부탁드립니다 고객님 꼭 한번오세요!!!!!
findthx (2010-09-09)
점수 : 9 찬성 1358   의견쓰기

부모님이랑 같이 갔다왔는데, 잘먹고 왔어요. 일단 주차하기 편해서 좋았고, 가격도 만족했어요. 옻오리를 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한방삼계탕 먹고 싶었는데, 부모님께서 옻오리를 꼭 드시고 싶대서. 아쉬웠습니다. 분위기,맛,서비스 전반적으로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Prev]...12
점수를 선택하셔야 의견등록이 됩니다.
2010년 04월 14일부터 지금까지 83917명이 방문하셨습니다.